본문 바로가기

sunnyworks/WebDesign

2019 UI/UX 디자인 트랜드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연휴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자인 산업의 커다란 결절입니다. 1 주일 정도 동안 프로젝트에서 물러나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너는 돌아가서 이상하게 느껴진다. 그 해는 새 것이며 결의안과 디자인 프로젝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동일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새해가되기 전에 프로젝트, 전력 질주 또는 과제를 끝내려고합니다.

명목상의 시간과 동조하는 것은 혼란에 질서를 불러 일으키는 한 가지 방법 일뿐입니다. 1 년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 방법은 몇 가지 영혼을 검색하고 내년에 무엇을 할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디자인 업계에 대한 높은 수준의 시각을 얻고,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보고, 심지어 팀과 약간의 싸움을 벌일 수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다가오는 해를 기쁘게하는 것은 재미 있고 좋은 방법입니다.

지난 해 우리는 모바일 UI 디자인 동향에 대한 예측을 정리했습니다 . 올해는 모바일을 넘어서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대 디자인에서 가장 큰 경향은 문맥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일반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맥락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가있는 것처럼 느낀다 GETT ING를 모든 도구, 기술의 발전 및 사용자 지향의 제품은 정말 일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이해의 성장 곳.

조만간 판매가 아닌 모든 것을 생산하는 보편적 인 디자인을위한 사고 방식을 개발할 것입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위해 일하는 방식은 더 나은 디자인 선택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국가로서 소리를내는 방식은 더 나은 방법으로 설계 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우리가 미래에있을 수있는 곳과는 거리가 멀어서 2019 년의 디자인 트렌드와 인터페이스를 경험 해보자.

전통적으로, 우리는 남용을 피하기 위해 사물을 감시하기위한 알림으로 모든 경향의 연고에 파리를 넣을 것입니다.

마이티 브라우저

브라우저는 인터넷의 차량 일뿐만 아니라 충격을 전달하는 수단이기도합니다. 브라우저는 점점 빨라지고 강력하고 매력적입니다.  

  • 브라우저의 벤치 마크 및 성능 테스트는 증명 가장 인기있는 브라우저 성능이 크게 부스트를.
  • 스트리밍 컴파일 로 인한 속도 증가는 설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모질라는 새로운 컴파일러가 이전의 최적화 컴파일러보다 10-15 배 더 빠르다고보고합니다.
  • 모든 최신 브라우저가 WebGL을 2 지원 할 수 있습니다 3D 텍스처 및 객체 렌더링, 조각의 깊이와 정점 배열 객체의 완전히 새로운 수준을.

웹 및 모바일 브라우저 capabilitie의 의는 개념 설계와 현실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너무 나쁜 evolutionoftheweb.com은 2012 년에 멈췄습니다.이 차트는 뻔뻔 스럽습니다.

🙄

그래,하지만 브라우저의 발전은 여전히 ​​높은 수준의 업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별도의 가치를 홍보합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브라우저 개발자가 보편적 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인터넷을 정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브라우저가 멋지지만 가난한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나쁜 UX로 오염됩니다. 우리는 웹 브라우저의 현재 잠재력을 펼치기 위해 더 나은 디자인 선택을 강요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b 행렬을 엿 같은 소프트웨어처럼 보입니다.    

유용한 애니메이션

무엇보다도 새로운 브라우저 기능이 애니메이션의 문을 열었습니다. 요소의 동작뿐만 아니라 합법적 인 설계 기회. 운동 설계 로 알려진 분야 는 많은 디자인 측면을 포함하지만 심리학 및 생물학과 교차합니다.

우리는이 지식 분야가 2019 년에 더 깊이 탐구되는 것을 봅니다. 복잡성은 유행을 디자인의 주요 특징으로 대체합니다. 동작 및 전환은 손실 될 수있는 많은 정보를 전달합니다.

스크린 사이  토지   땅이었습니다. 이제 당신의 뒤뜰입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Zhenya Rynzhuk의 Cocoladas Creative Blog 아티스트 미리보기 페이지

고객을보다 깊이있는 수준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매 순간 상호 작용을 유지하고 매 초마다 카운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는 무딘 마케팅에 중독되기 전에이 기회를 포착합니다.

모션 디자인은 프레젠테이션과 갭 필링에 그치지 않습니다. 이제는 브랜딩의 임베디드 부분입니다. 그래도 로고는 토템입니다. 그것들을 되살리는 것은 우리의 상상력과 경험입니다. 그 상상력을 활용하고 올바른 방향을 이끌어내는 것이 어떨까요?

당신이 아닌 경우 t hought 로고는 그것이 그렇게 시간에 관하여, 느끼는 맛, 냄새, 소리, 어떻게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모션은 조명, 위치 지정 및 자료보다 효과적입니다. 모션은 이야기를합니다. 너의 로고 마크를 너의 이야기의 일부로 만들 수 있다면, 너는 그것에 대해 좀 더 생각해보아야한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Lakko - Zlatko Kelemenić의 로고 애니메이션

🙄

네,하지만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모든 것에 대한 컨텍스트가 있습니다. 디자이너로서 보는 것은 고객이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디자인하고있는 제품이 실행 가능한 제품이거나 끔찍한 시나리오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의미가 있다고하더라도 애니메이션을 제공 할 여유가 없습니다. 정서적 모순이 있다면 항상 중립적으로 행동하십시오.

애니메이션하지 마십시오 위스콘신 번째 무모한 포기.

인터페이스 및 딥 플랫 3D

실제 영상 및 이미지의 3D 렌더링 및 CG 기능 향상이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속도와 성능 및 접근성을 위해 디자이너는 UI에서 복잡한 3D 모델을 피할 수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나은 브라우저는이 사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매우 복잡한 VFX 또는 시각 효과는 영화와 같은 장면을 웹 사이트의 영역으로 가져옵니다.

인터페이스의 3D 그래픽 BLEN 거라고 실체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가장자리.

이러한 경향은 시각적이지 않은 복잡한 프로세스가있는 제품 회사에게 특히 유용 할 것입니다. 3D 시각화를 사용하면 모든 기술적 프로세스를 활용하고 더 깊은 이해 수준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Sanu Sagar의 Baker Hughes Digital

이것이 영화 및 비디오 게임에서 작동하는 이유는 이러한 이미지가 표시되는 짧은 시간입니다. 부지런한 연구가 아니라 표면적 인상을 요구합니다. 목적있는 애니메이션과 결합 된 3D는 강력한 디자인 도구가됩니다.

새로운 강력한 칩을 갖춘 모바일 업계는 3D 개체를 렌더링 할뿐만 아니라 인터페이스 내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더 작은 화면은 완벽합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Gleb Kuznetsov by의 카드 3D 전환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민화 (Minh Pham)의 3D 플립 메뉴

플랫 UI 디자인은 5 년 동안 지배적 인 경향이었고 실제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주요 아이디어를 변경하지 않고 평면 디자인에 깊이와 치수를 추가하는 방향으로 명확한 전환을 목격했습니다.왜 깊이가 필요한 이유는 평면 디자인이 존재하게 된 이유입니다.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상징주의가 필요합니다. 평면은 핵심을 상징합니다.

깊은 평면은 t이다 그는 네브라스카 w 평면.

실제 3D 및 CG 콤보는 상호 작용할 수있는 실물과 같은 물체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나타 냈습니다. 평면 디자인은 독특하고 아직 탐구 된 방식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의사 3D라고 부릅니다. 3 차원적인 느낌을 내기 위해 쌓아 놓은 평평한 층입니다. 평면 디자인에 치수를 추가하는 주요 자산은 그림자와 조명 위치 및 반사입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ARTA / 아트 갤러리 by Mike | 창조적 인 박하

Principle 및 After Effects와 같은 기존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3D 에뮬레이션 모션 패턴을 만드는 가짜 3D 추세도 있습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Markus Magnusson의 우주 비행사

2019 년에 우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skeuomorphism의 반환을 볼 수도 있습니다. 편평한면이 깊다면 등각 투영이 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시각으로 도청하면서 평평한 상징성을 유지하는 것은 탐구하는 추세입니다.

🙄

그래,하지만 우리는 결국 옵션이 없어 질거야. 이미 3D UI가 방향을 전환하는 방향이 없습니다. 그것은 간소화와 정교성의 두 가지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우리에게 감명을주기 위해 더 많은 기술적 노력이 필요하지만 복잡성을 창 밖으로 던지고 미친 개념을 펼치는 데는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가장 복잡한 인터페이스가 의미가 없거나 가장 대담한 아이디어가 커튼 월 일 뿐인 경우 모든 노력은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는 감동 할 수있는 심상의 GERY을. 인류에 대한 감각을 채우고 더 깊은 문제를 해결할 때입니다.어떻게해야할까요?

초현실적 인 디자인

더 나은 기술로 인한 모든 3D 및 모션 디자인 기회가 감정적 인 충격을주지 못하면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위해 복잡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신자 태도가 항상 주류 경향의 위성이었던 이유는 자연스러운 호소력입니다.

우리는 균형을 뭔가가 필요 밖으로 우리는 우리의 어깨에 악마를 필요로하고, 때로는 우리는 장난이다, 상식을.

가장 큰 재 설계 캠페인 및 관련 일러스트레이션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놀랍습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Dropbox Design을 위해 저스틴 트란 (Justin Tran)이 쓰레기를 버리는 방법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에 의해 작은 쇼핑 조 몬테 푸 스코 에 대한 메일 침프

일러스트레이션과 UI의 만화 스타일에는 한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외관의 신선함을 유지하십시오. 귀하의 브랜드 이름이 필수품 일 때, 당신은 끊임없는 버즈로 그것을 둘러 쌀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이 누구에게 말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이상하거나 추악합니다. 2019 년에 그 선봉과 초현실적 인 디자인이 더 많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

네,하지만 모든 회사와 제품이 이러한 뻔뻔 스러움을 감당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청중이 넓을수록 디자인은 중립적입니다. 이것이 기존의 브랜드에서 효과가있을지라도, 중소기업 및 노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회사는 안전하고 평범한 삶을 유지해야합니다.

다음을 먼저 작성한 다음 타십시오.

그라디언트 2.0, 타오르는 색상 및 어둠

새 스크린은 환상적인 색상 재현입니다. 심지어 기본 배경 화면을 통해이를 보여야합니다. 디자이너는 UI의 접근성과 인상적인 그라디언트 경계를 탐구합니다.

그라디언트는 더 이상 주의  끌지 않으므로 이제 인터페이스에 깊이와 치수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Grabient 2.0 Eddie Lobanovskiy

그라디언트 2.0은 미묘하고 간단합니다. 상충되는 색상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명확한 광원을 가지고 있으며 깊이를 가져 오는 모양과 정렬됩니다.

생동감있는 색상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결합 된 색상과 레이어가 더 많이 표시됩니다. 사실, 단색 팔레트조차도 깊이와 치수를 통해 시각적 인 미학을 나타낼 것입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Tunan을 위한 J.HUA의 밸리 그림

우리는 신뢰와 낙관론이 부족합니다. 타오르는 색깔은 양성을 조장합니다. 이런 암호 응용 프로그램을 믿으시겠습니까?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uixNinja의 crypto app

어두운 곳에서도 생생한 색상과 의미있는 그래디언트가 더 잘 나타납니다. 어두운 테마는 여기 머물러 있으며 더 좋아질 것입니다. 여기 에서 우리는 어두운 테마를 알아내는 데 인류학적인 접근법을 사용했으며 왜 작동하는지 설명했습니다. 어두운 UI의 접근성과 눈부신 색상의 감동적인 반응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있는 사람들은 내년에 최고가 될 것입니다.

어두운 곳에서는 딥 플랫, 컬러 및 3D가 가능합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UixNinja의 대시 보드

🙄

그래,하지만 접근성이 그라데이션, 색상 및 어두운 테마의 유일한 문제는 아닙니다. 밝은 색상은 전통적으로 악센트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것이 색깔 일 때, 어떻게 강조 할 수 있습니까? 모든 사용자가 OLED 스크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라디언트 중 일부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콘트라스트는 사용자의 초점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테마는 바깥의 맑은 날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좋은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가변 글꼴

전통적으로, 서체는 제한된 조정 가능한 매개 변수 세트로 정적 개체로 인식됩니다. 디자이너와 작가는 x 높이, 획 및 글자 폭의 맥락에서 가독성을 고려해야합니다.

디자인에 여러 서체가 필요할 때마다 디자이너는 사용 된 글꼴 스타일에 대한 모든 파일을 제공해야합니다. 모든 기반을 다 커버하지 않으면 제품의 풍부한 활판 인쇄에 전념 할 수 없습니다. 가변 또는 생성 글꼴은 무한 개수의 글자 무게 및 너비 조정을 제공하므로 가변 글꼴의 경우 파일 하나만 있으면됩니다.

가변 글꼴은 텍스트를 위해 남겨진 디자인 공간의 어떤 부분을 덮을 수 있습니다.

변수 글꼴은 반응 형 디자인 및 현지화로 번창합니다. 디자이너가 성격을 잃지 않고 더 작은 화면에 텍스트를 맞추거나 더 적은 문자를 사용하는 다른 언어로 스트레칭해야하는 장소에서.

웹 글꼴이 모바일 레이아웃에 도입되었을 때 응답 성은 부족한 부분이었습니다. 유연성이 부족하여 판독성 문제가 발생하고 디자인 자체가 잘못 정렬되었습니다. 가변 글꼴은 비교적 최근 버전이며 웹용 글꼴을보다 빨리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설계 과정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가변 글꼴의 예술적 옵션은 아직 2019 년에 탐구 될 예정입니다.

🙄

그렇습니다. 그러나 똑똑하고 조정 가능한 글꼴이 판매 촉진 수단이 될 때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사용 가능한 모든 디지털 컨텍스트의 미묘한 부분에 답장하는 텍스트를 가질 수 있다면 어떻게 독자를 조작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까? 파라 메트릭 텍스트는 객관적인 물리학에 의해 제한된 문맥 인 책 인쇄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종이와 잉크로 저축하는 것을 막았으며 또한 우리의 진보의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를 읽게했습니다 .

피그 마

오늘날 우리는 "디자이너는 코드 작성이 필요합니까?"라고 질문하고, "개발자는 UX 지식이 필요합니까?"라고 말하면서 설계의 어려움과 고통을 피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그것이 목적에 관한 것이라면,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있어야합니다.

코드 학습은 논리적 인 선택입니다. 자신 만의 디자인을 실행하는 사람이라면 많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 디자이너와 유력한 개발자가되기 위해 유지해야하는 지식의 양은 예외적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잘 됐네요.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다른 옵션이 있어야합니다.

그 목적은 보편적 인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기쁨과 함께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또 다른 방법은 사용 및 더 나은 도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피그 마는 그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는 디자이너가 운영 체제, 통합, 플러그인, 저장소, 동기화, 공동 작업과 같은 많은 변수를 고려해야했으며 마지막으로 한 곳에서 모든 변수를 조합해야했습니다. 워크 플로우를 개발 한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존경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스트레스가 덜 필요합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완전히 Alexey Kolpikov에 의해 Figma 로 전환되었습니다.

Figma는 우리를위한 디자인 도구입니다. 그것은 많은 what-ifs를 예상하고 많은 회의에 박제를가했습니다.

피그 마가 스케치를 파괴했습니다.

스케치 (Sketch)와 Adobe XD가하는 모든 일을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Figma는 구현 될 것을 구축하는 데 있습니다. 모든 피그 마 구성 요소는 API를 통해 React 구성 요소로 전환 될 수 있으며 프런트 엔드에 구현됩니다. 지금까지, Figma는 비용, 성능 속도, 협업, 공유, 임베딩, 지원 등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Figma는 여전히 발전하고 있으며 2019 년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

우리가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고 위의 윤리적 인 사용을 확립하지 않을 때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붕괴에만 기여합니다. 좋은 이름을 얻기 위해 고심 하고 있는 트위터를보십시오 . 법정에서 증언하는 기술 경영진에서 2018 년은 유익 했다. 우리가 도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어떻게 도구를 사용하는지 지켜봐야합니다. Figma는 UX의 어두운 패턴, 나쁜 디자인 및 가짜 뉴스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까?

음성 UI

디자인이 시각적으로나 시각적으로 작동 할 필요는 없습니다. 범프와 타박상을 통해 우리는 촉각이 아닌 경험을 쌓을 때 도구가 별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설계 논리는 심리학을 운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음성 컨트롤을 만드는 것은 자연 언어 처리를 다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음성 UI는 정교한만큼 관능적입니다.

음성 UI는 UI가 없다는 개념을 최고로 실현합니다. 이 과정은 내부적이며 실제 디자인보다 글쓰기, 문맥 작성 및 데이터 합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디자이너는 음성 UI를 표현하는 방법을 찾는 데 집착합니다. 주로 인상적인 소수 보고서 형식의 인터페이스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제공됩니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유기 인공 지능 디자인 Gleb Kuznetsov by

대부분의 경우 음성 인터페이스의 현실과는 아무런 공통점이 없지만 사용자가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없도록 준비하고 필요한 기능이없는 기술을 다루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2019 년에는 디자이너가 일반 시각적 디자인의 미학에서 의미있는 경험으로 전환함에 따라 음성 UI에 대한 지식이 깊어지기를 기대합니다.

🙄

음성 UI의 가장 큰 과제는 아이러니하게도 인간과 기계 간의 상호 작용이 아니라 인간과 사람 간의 상호 작용이지만 두 가지보다 똑똑해야하는 기술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거대한 불균형의 글로벌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서로의 기술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음성으로 제어되는 전화, 자동차 및 가정은 우리 사이의 격차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항상 인류애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합니다. 기술이 아름답게 설계된 기술이라 할지라도 다른 기술을 희생하여 일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UX Writing 및 UX 편집

작년에 디자이너들은 서체가있는 단어의 의미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설 및 기술 작가, 문학 취미 애호가 및 저널리스트는 인접한 업계에서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한 가지가 다른 것을 이끌었고 디자인에 글쓰기의 역할을 정의했습니다.

비즈니스와 고객의 대화 방식을 제어해야합니다.

이전에는 호화로운 자기애 적 헛소리와 기술적 명명이 혼합되어있었습니다. 기업이하는 일은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가치로 착각했습니다. 기업은 훌륭했지만 청중에게 사용하기위한 명확하고 단순하며 설득력있는 표현이 부족했습니다.

UX 서면은 두 가지 간단한 원칙, 즉 정중하고 유용해야합니다. 다른 모든 것은 그들로부터 유래합니다.간결함이란 당신보다 더 많은 시간을 소중히 여길만큼 사람들을 존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자가 아니라 텍스트를 통해 죽어야하는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 분명한 것은 두 가지가되는 것을 피하고 나쁜 경험으로부터 보호함으로써 유용함을 의미합니다. 표현한다는 것은 진실이고 결함이 없음을 의미합니다.항상 사용자를 돕고, 웅변을 과시하지 않으며, SEO를하지 말고, 마케팅 진부함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충분하면 충분합니다.

UX 작문은 정중하고 유용하게 받아 들여지면 쉽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유연하고 자신을 홍보하는 것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귀하의 서비스를 이야기하게하십시오.

2019 UI 및 UX 디자인 동향 |  샤 쿠로

2018 년에는 주요 업체의 음성 및 음색 디자인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그들은 독창성을 추구하는 것을 멈추고 고객 가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2019 년에 우리는 아직 UX 편집의 개발이 디자인 분야임을 알지 못합니다.

UX 쓰기와 UX 편집의 차이점은 대역폭입니다. UX 작성자는 사용자 대면 텍스트를 생성합니다. UX 편집자는 모든 사본을 분석, 변형, 굽힘 및 비틀어 단순한 인도주의 텍스트로 변환합니다. UX 편집을위한 충돌 과정은 없습니다. 그것은 경험, 관찰 및 친절입니다.        

2019 년 주요 재 설계 캠페인마다 UX 편집기가 필요합니다.

🙄

모든 추세는 일련의 단계를 거칩니다. 첫 번째는 회의주의이며, 매혹보다, 그리고 보어보다. 매혹은 종종 손에 닿기 때문에 가장 위험합니다. 아이디어를 캐리커쳐로 바꾸고 가치를 왜곡시킬 수 있습니다. UX 작성은 다르지 않습니다. 단순 할 때 엎드려서 착각하는 것입니다. 명료하게 될 때 뻔뻔 스러움이되고, 설득력있는 것은 겸손으로 바뀝니다.

제품 디자인에 창조적 인 글쓰기를위한 장소가 여전히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사용자를 만나는 곳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나이키와 보잉은 공상 과학 작가에게 미래를 예언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하고 있습니다.

직함으로 제품 디자이너

UX 디자인은 매우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그것은 교차 산업 인 서비스 디자인의 일부입니다. 결과적으로 디자이너와 디자인 회사는 간단한 유틸리티 응용 프로그램에서 복잡한 FinTech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수집합니다.

서비스 디자인은 담요입니다. 모든 산업 분야를 포괄하고 보편적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디자이너는 모든 제품에 적용 할 수있는 자체 스타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유명 해지는 것이며 기업이 지불하고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존경받는 공급자로부터 부품을 구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는 제품 회사이며 디자이너에게보다 깊은 이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팀에 깊이 통합되어 있으며 모든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는 제품 디자이너와 시스템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도구를 필요로합니다.

제품 디자인은 서비스 디자인보다 중요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분석에 대한 접근이며 설계 결정을 실시간으로 테스트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제품 디자이너는 관련된 제품의 특성에 중점을두고 그 밖의 모든 것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의 서비스 디자이너가 함께해야하는 가정과는 달리 설계중인 사용자 인구 통계에 대해 깊이 알고 있으며 실제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제품 디자인으로 전환하려면 활력이 필요합니다. 특정 산업이나 제품에 몰입 할 위험이 있으므로 우리는 결코 되돌아 올 수없는 선택을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정을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산업의 생존 가능성과 그 안에서의 전문성 개발의 전망을 고려해야합니다.

Fortune은 용감한 사람을 선호하며 2019 년에는 더욱 헌신적 인 디자이너가 전문가가되어 범용 기술을 희생하는 장면을 보게됩니다.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주목하기 시작한 가장 큰 추세는 성실함을 향한 점진적인 변화입니다. 당신이 의지 할 수있는 많은 속임수가 있습니다. 좋은 의도를 능가하는 것은 없으며 디자인의 핵심은 좋은 의도입니다.


'sunnyworks > Web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p Web Design Trends for 2019  (0) 2019.03.17
2019 웹디자인 트렌드  (0) 2019.03.17